'BOHO'의 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친환경상품지원센터 미소 기부 행사

작성자 자연을 담은 BOHO 헬씨티슈 입니다.(ip:)

작성일 2021-04-23

조회 23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친환경상품지원센터 미소(대표이사 성주우, 이하 ‘㈜미소’)와 사회적협동조합 두꺼비마을(이사장 김동수)이 지난 3월 31일에 업무협약을 맺고 마을의 친환경 생활 분위기 진작에 나섰다.

이날 협약식에서 ㈜미소의 성주우 대표는 대나무 화장지 60팩(약 120만원 상당)을 사회적협동조합 두꺼비마을에 기증했다. 성주우 대표는 “2003년 원흥이방죽 두꺼비살리기 운동에 동참한 바 있는데, 오늘 이렇게 약소하나마 물품을 기증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증된 물품은 입주민들과 마을공동체를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는 아파트 관리사무소, 마을에 있는 청소년 돌봄 단체, 노인·장애인 돌봄 기관, 그리고 수곡동에 있는 교화복지회 ‘뷰티풀 라이프’ 등 19곳에 전달했다.

두꺼비마을에 대나무 화장지를 기증한 ㈜미소는 녹색 제품의 도소매 및 유통 사업을 통해 녹색 소비생활의 저변 확대에 힘쓰는 사회적기업이다. ‘미소’라는 이름 자체가 친환경 생활 녹색 제품을 소비하는 ‘아름다운(美) 소비’라는 뜻에서 비롯됐다. 대나무 화장지를 생산한 헬씨티슈는 대나무를 활용한 생활용품을 생산하여 2021년 1월에 서울시 우수기업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된 바 있는 사회적기업이다. 이번에 두꺼비마을 이웃들에게 전달된 대나무 화장지는 친환경매장 '두꺼비살림'에서 판매하고 있다.


출처 : http://www.toadtown.net/news/articleView.html?idxno=11819


첨부파일 1.jpg , 2.jpg , 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